Sabtu, 11 Juli 2020

inLarb Network

InLarb Network
소개
현재의 몰입 혁명은 기업과 고객 간의 접촉을 크게 단순화합니다. 증강 현실은 디지털 통화 및 블록 체인을 사용하여 광고 캠페인의 새로운 기회를 열어 기존의 판촉 방법보다 더 나은 결과를 제공합니다
inLarb Network는 야외 행사 및 광고를위한 대체 솔루션이며 실내 광고 및 행사를 소개합니다. inLarb 네트워크는 이벤트와 광고가 증강 현실과 융합되어 몰입 형 광고 및 전시회 형식을 만드는 장소 역할을합니다.
증강 현실 (Augmented Reality)은 물리적 세계를 확장하여 디지털 정보 계층을 추가하는 기술입니다. 가상 현실 (VR)과 달리 증강 현실은 실제 환경을 가상 환경으로 대체하기 위해 전체 인공 환경을 생성하지 않고 실제 환경과 가상 환경을 단일 계층으로 결합합니다.
AR 광고는 몰입 형이므로 마케팅 담당자가 고객과 특정 감정적 인 관계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AR 광고는 이미지 나 배너와 달리 인터랙티브하고 생생합니다. 소비자는 콘텐츠를 소비하는 대신 소비자를 광고에 통합하여보고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우리의 주요 목표는 몰입 형 광고를 통해 고객과 선호하는 브랜드를 연결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브랜드에게 광고에 대한 혁신적인 새로운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고객과 직접 협력하고 광고 예산을 지출하며 전 세계 어디서나 cryptocurrency 충성도 보상으로 보상 할 수 있습니다.
inLarb Network는 또한 P2E (Participate to Earn) 커뮤니티 보상 메커니즘을 도입하여 커뮤니티가 이벤트 참여에 대한 보상을 받기 위해 토큰을 걸 수있게합니다. 기업은 inLarb가 커뮤니티 중심 네트워크이기 때문에 원하는 대상을 충족시킬 것이라는 확신을 가지고 제품을 광고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얻습니다.
커뮤니티 회원은 커뮤니티 이벤트 참여에 대한 보상뿐만 아니라 자국에서 이벤트 큐 레이션에 대한 보상도받습니다. 모든 커뮤니티 큐 레이션 이벤트는 완벽하게 지원되며 성공을 위해 리소스를 활용할 것입니다.
솔루션
LARB는 현재 광고 산업이 직면하고있는 문제를 신중하게 연구 한 후 몇 가지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몇 가지 솔루션을 고안했습니다.
우리의 솔루션은 광고주가 광고 예산의 가치를 얻는 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이벤트 주최자가 이벤트 센터 주변에서 더 많은 상호 작용을 창출 할뿐만 아니라 소비자가 선호하는 브랜드와 상호 작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고객 참여
고객 참여는 inLarb가 잘 알고있는 광고의 중요한 측면입니다. 많은 광고 플랫폼에는 고객의 참여가 부족하여 문제가되었습니다. inLarb는 고객이 광고와 상호 작용할 수있는 대화 형 광고를 시작합니다
충성스러운 청중
커뮤니티 중심 광고 및 이벤트 계획의 inLarb 소개는 광고주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충성스러운 커뮤니티와 함께, inLarb는
랍의 토큰
네트워크에서의 거래를 용이하게하기 위해 플랫폼은 Larb (LARB)라는 자체 고유 디지털 통화를 발행합니다. LARB는 광고 공간, 이벤트 큐 레이션, 커뮤니티 보상 및 플랫폼의 기타 서비스에 대한 지불 수단으로 사용되는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LARB는 구매 한 서비스에서 커뮤니티 보상에 이르는 거래를 촉진하는 플랫폼의 주요 디지털 통화가 될 것입니다. LARB는 레코딩 메커니즘이있는 최대 250,000,000 LARB 토큰 만 공급합니다.
LARB 토큰은 초기 토큰 제공 기간 동안 일반인에게 발행되어 투자자, 광고주 및 커뮤니티 회원이 실제 시장 가격보다 LARB를 더 싸게 구입할 수 있습니다. ITO는 3 단계로 구성되며 보너스는 각 단계마다 다릅니다. 전체 보너스를 잠금 해제하는 데 필요한 금액까지 구매하면 전체 스테이지 보너스를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스테이지의 최소 금액은 $ 5입니다
LARB는 TomoZ 프로토콜을 기반으로하는 TRC21 토큰으로, 보유자가 토큰 자체로 가스 요금을 지불 할 수 있습니다. LARB 보유자는 LARB 토큰 자체로 지불 할 수 있으므로 가스 요금을 지불하기 위해 에테르 또는 비트 코인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inLarb는 가스 요금을 줄이기 위해 가능한 한 많이 노력할 것입니다.
inLarb Network는 광고 시장을 중심으로 5 천억 달러 이상의 글로벌 시장, 2020 년까지 1,200 억 달러에이를 것으로 예상되는 Augmented Reality 기술 및 약 1 조 1 천억 달러에 이르는 거대한 이벤트 산업으로 광고 산업을 중심으로 구축되었습니다. inLarb는 광고 기능이있는 증강 현실을 사용하여 대화식 몰입 형 이벤트를 관리합니다.
우리는 inLarb가 증강 현실과 몰입 형 광고의 채택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하고 전통적인 시장에 더 가까이 다가 갈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우리의 Larb 토큰은 다른 새로운 유틸리티 토큰과 같지 않으며, 진정한 가치를 가진 유틸리티 토큰입니다.
문제
재무 예측에 따르면, 광고 및 이벤트 산업은 각각 약 5 천억 달러 및 1 조 1 천억 달러로 성장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몰입 형 기술의 대량 채택에 힘 입어 이벤트와 광고는 크게 밀려나면서 글로벌 가치가 높아지지만 두 산업, 특히 광고 산업은 여전히 ​​몇 가지 과제에 직면 해 있습니다.
광고에 대한 모든 견해에 대한 고객의 지속적인 침공으로 고객은 침략성을 찾기 시작했으며 고객을 보지 않기 위해 기꺼이 지불하려고합니다. 이는 창의성이나 참여가 부족하기 때문일 수 있지만 광고주가 매년 수십억 달러를 계속 던질 때도 고객이 계속 끌어 내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정보 토큰
시세 : LARB
플랫폼 : 토모 체인
토큰 유형 : TRC21
판매 가능 : 150,000,000 LARB (60 %)
총 공급량 : 250,000,000 LARB
재정적 인
ICO 가격 : 1 LARB = 0.05 USD
수락 : BNB, BTC, USDT, ETH, XLM
소프트 캡 : 3,000,000 USD
하드 캡 : 30,000,000 USD
보너스 : 2020 년 8 월 1 일-9 월 30 일 첫 단계 : 최대 30 %
2020 년 10 월 1 일-11 월 31 일 2 단계 : 최대 20 %
3 단계 2020 년 12 월 1 일 ~ 12 월 31 일 : 최대 10 %
로드맵
2018 년 12 월
컨셉 생성 및 팀 조립
2019 년 6 월
연구 및 전략 기획
2019 년 9 월
자산 조달
2020 년 3 월
플랫폼 설계 및 MVP
2020 년 6 월
웹 사이트, 스마트 계약 및 에어 드롭
2020 년 7 월
웹 애플리케이션의 토큰 판매 및 내부 릴리스
2020 년 12 월
내부 테스트 : 포털, 보상 메커니즘, 실내 및 실외 광고
2021 년 3 월
공개 자료 : 모바일 앱, 포털 및 실내 광고
2021 년 6 월
공개 자료 : 옥외 광고, 보상 메커니즘 및 이벤트
2021 년 9 월
내부 테스트 : 분석, 상거래 모듈 및 게임
2021 년 11 월
공개 릴리즈 : aCommerce 모듈 및 게임
2021 년 12 월
추가 개발 : 분석, 가맹점 결제, 두바이 엑스포 및 더 많은 것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